2012년 1월 2일 월요일

다크아워

                                                                                                         볼만한 2009년 1월개봉영화 뭐없나요?

볼만한 2009년 1월개봉영화 뭐없나요?


 


발키리, 베드타임 스토리 이거 말고 액션이나 판타지 SF


 


이런쪽으로추천해주세요


 


 

볼만한 2009년 1월개봉영화 뭐없나요?


 


발키리, 베드타임 스토리 이거 말고 액션이나 판타지 SF


 


이런쪽으로추천해주세요


 


 

2009년도 1월 개봉 개봉작&예정작


 


액션& 판타지 SF



트랜스포터- 라스트미션


 


어떤 물건이든 알려 하지 않고 정해진 자신의 룰에 따라 완벽하게 운반하는 전문 ‘트랜스포터’ 프랭크 마틴(제이슨 스테덤). 불법환경사업가 존슨(로버트 네퍼)은 프랭크를 납치해 목숨을 담보로 의뢰를 하게 되고, 이동하는 동안 차에서 10m이상 떨어지면 폭발하게 되는 시한폭탄을 손목에 장착한다. 그리고 의문의 한 여인을 동행하라는 명령을 받게 되는데…



 살기 위해서라면 질주 할 수 밖에 없는 절대 미션. 차에서 떨어지면 폭발해버리는 폭탄. 그리고 의문의 한 여인. 프랭크는 절체절명의 순간에서 과연 마지막 미션을 성공 할 수 있을 것인가. 숨막히는 광속의 생존게임이 시작된다.


 



잃어버린 세계


1억 5천만년전 사라졌던 세상이 살아난다


지질학자인 트레버(브렌든 프레이저)는 실종된 형의 오래된 상자 속에서 우연히 <지구 속 여행>이라는 책 한 권을 발견하게 된다. 책 속에 남겨진 암호가 형의 실종을 밝히는 데 중요한 단서라고 여긴 트레버는 조카 샘과 함께 형의 자취를 따라 아이슬란드로 떠난다. 그 곳에서 만난 미모의 산악가이드 한나(애니타 브리엠)의 도움으로 사화산에 오르지만 급작스런 기후 변화로 동굴에 갇히게 된다. 그 곳에서 그들은 지구 중심 세계로 통하는 빅 홀로 빠지게 되는데…



 아무도 가 본적 없는 지구 속 세상, 황홀한 경관에 넋을 잃지만 그 곳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거대한 모험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다!! 과연 그들은 무사히 빠져 나올 수 있을 것인가?!


 


 


   < 2009년 1월 29일 개봉일>


 


잉크하트 : 어둠의 부활


소리 내어 읽으면 책 속의 인물을 현실 세계로 불러낼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실버통 모.

그는 9년 전, 우연히 [잉크하트] 책을 읽고, 그 속에서 어둠의 제왕 카프리콘과 불을 다스리는 마법사 더스트핑거를 현실로 불러내고 만다.

하지만 반대로 모의 아내 리사는 책 속으로 빨려들어가게 된다.

[잉크하트]를 가지고 사라진 카프리콘 군단. 모는 딸 메기와 함께 아내를 구하기 위해 [잉크하트]를 찾던 중, 카프리콘 군단이 현실 세계를 장악하기 위해 책 속에서 절대악 섀도우를 불러내려는 음모를 알게 되는데…



이제, 세상을 지키려는 실버통 군단과 세상을 지배하려는 카프리콘 군단의 대격돌이 시작된다!


 


 


 < 2009년 1월 22일 개봉일>


적벽대전2 : 최후의 결전


유비의 책사 제갈량은 손권과의 동맹에 극적으로 성공하고, 손권 휘하의 명장 주유와 함께 조조군을 크게 물리친다. 그리고 불리한 전세를 역전 시키기 위해 빈 배로 10만개의 화살을 구해오는 제갈량의 지략과 조조 스스로 최고의 장수의 목을 치게 하는 주유의 심리전으로 유비와 손권의 연합군에게 승리가 보이는 듯 하지만…



 조조의 대군을 물리치기 위해 반드시 화공(火攻) 전략를 써야만 하는 유비와 손권 연합군. 하지만 지금은 이들에게 불리한 바람이 불고 있는 상황. 제갈량은 하늘의 기운을 읽고 때를 기다리자고 하는 가운데, 주유의 아내 소교는 조조를 만나기 위해 혼자 적진으로 향한다. 연합진영에 크게 패한 조조는 진영을 가다듬고, 드디어 최후의 전쟁을 위해 출격을 시작하는데…


 


 


 


* 전 개인적으로 트랜스포터를 추천해요ㅇㅅㅇ


이 영화를 봤는데 나름 볼만하더군요, 긴장감도 좀 있는편이구요~


 


"잃어버린 세계" 영화는 솔직히 재미없었어요, 너무 과장된것도 많고, 말이 안되는 말도 많고


현실감이 좀 떨어진다고 해야하나? 비추천입니다.


 


액션이나 SF쪽말고, 로맨스, 드라마쪽으로 재미있는걸로 추천한다면


 < - 과속스캔들


이거 강추천해요,ㅋ 생각했던거보다 짱재미있더라구요, 이야기도 그냥 그럭저럭하고,


요즘 인기있는 영화입니다,ㅋ 애인있으시면 강추해용,ㅋ


1월말에 개봉하는 판타지 영화 잉크하트 추천합니다.


 


제가 전에 원작소설을 읽어서 그런지 영화를 보면서 상상했던 것을 확인하는 작업이 즐거웠습니다.


 


저는 이 영화를 빨리 보고 싶은 마음에 여러군대에 시사회를 응모한결과 당첨이 되어서


 


미리 보고 왔는데요! 기대이상으로 괜찮은 영화였고 내용이 건전하고 복잡하지 않아서


 


설연휴 끝나고 가족끼리 가셔서 보셔도 좋을 꺼에요~!!


 


 


판타지면.. 저두 잉크하트 추천 해드려요..


1월 29일 개봉 하니깐..


가셔서 보시면 재밌게 보실듯 싶네요^^


적벽대전


 


판타지쪽보다는 코메디를 한번 보세요 정준호 정웅인 정운택 이세명이주연한 유감스러운도시가 1월 말쯤에


 


개봉합니다


 


그거보세요


 


저도아직보지는 못했지만 왠지재미있을것같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